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프로스랩

close ope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 고객센터

          • 1670-8540
          • 전화주문 가능
          • 월~목 09:30 ~ 18:00
          • 09:30 ~ 16:30
          • 점심 12:20 ~ 13:30
          • 토/일/공휴일 휴무
          • 무통장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103-047742
          • 예금주 : (주)네이처풀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제목
          [적립금] 적립금은 사용기준이 따로 있나요?   
          • 적립금 5천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적립금은 얼마인가요?   
          • 결제 금액의 1% 적립되며, 배송 후 1주일 후 자동 적립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주문하신 경우, 가입하신 아이디를 말씀해주시면 적립해드립니다.)

          [배송] 해외에서 배송이 가능한가요?   
          • 프로스랩의 전 제품은 생균으로 냉장택배 배송원칙이므로 해외 배송이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프로스랩의 전 제품은 섭취 후 체내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제외하고는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9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9만원 미만의 경우 기본배송료 2,500원 부과됩니다.

          [배송] 배송 기간은 보통 몇 일인가요?   
          • 주문일로부터 평균 2~3일이내에 발송되며 제품 품절의 경우 우선 발송 가능 제품부터 부분 배송으로 출고 처리됩니다.

          [주문/반품]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주문 취소 시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시일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당일 결제 후 주문 취소는 즉시 가능합니다. 그러나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를 경우 카드사에 따라 4~7일이 소요됩니다.(정확한 시일은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반품] 무이자 행사카드인데 일반할부라고 나와요?   
          • 공지된 카드로 결제하셨다면 무이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반품]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반품] 가상계좌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제품 주문 후 최대 일주일 이내에 입금해주시면 되고, 이후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반품] 무통장 입금 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주문서 작성 후 7일 이내 미 입금시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48시간이 지나고 입금하였거나 입금자가 주문자명과 상이한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결제 관련 말씀 부탁드립니다.

          [회원]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네,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 주문시에는 카드결제, 무통장 입금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회원]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 한번 가입해주신 ID는 변경이 불가하며,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 수정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 새로 회원가입을 하니 이미 회원에 가입되었다고 나오면 어떻게 하나요?   
          •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해주세요.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ID 및 비밀번호 분실시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 ID 및 비밀번호 찾기란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회원]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 네,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 구매시에 적립금 지급 및 서비스‧할인 이벤트 소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 회원탈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회원]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 회원이 되신 분들은 구매금액의 1%를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추후 진행될 각종 이벤트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은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직접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저희 고객상담실로 문의해 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